TODAY / TOTAL

|

movie | drama | site | tip ( m / tu / rr) >> message

2018. 6. 13. 20:36


사실 영화 보고온건 한참됐지만 후기쓰는걸 미루고 미루고 미루다보니 이렇게 밀렸다.

누가 데드풀2를 보고 가족영화라고 했는가..ㅋㅋㅋㅋㅋㅋㅋㅋ 그렇지 가족영화는 맞지.

이영화의 하이라이트는 쿠키영상이라고 해도 되지않을까 정도로 쿠키영상이 앞에 내용 싹 잊어버리게 할만큼 매우 재밌었고 재밌었다.ㅋㅋㅋㅋ

데드풀 2는 1보다는 덜 야해서 보기 덜 민망했다고 해야하나? 뭐 상관없지만.

어쨌든 결론은 재미있었다는거

언제든지 데드풀이 엑스맨에 합류해도 이상할건 없겠다 싶었다